본문 바로가기
Book📚

[한빛 미디어]메타버스를 디자인하라

by eeeun:) 2022. 3. 31.
반응형

"한빛미디어 <나는 리뷰어다>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

 

 

 

좋은 기회로 요즘에 굉장히 핫한 메타버스의 디자인 책을 읽게 되었다.

확장 현실을 예전부터 존재했지만, 메타버스가 유행하면서 굉장히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확장 현실에 대해 아예 개념이 없었던 나에게는 굉장히 유익했던 책이었다.

이 책은 단지 확장 현실 디자인을 어떻게 해야 되는지에 대해 적혀있는 책이 아니다.

확장 현실의 개념부터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에 어떻게 발전할 것인가에 대해 자세히 적혀있었다.

 

가상현실, 증강현실, 게임 등 메타버스로 접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적혀있어서 너무 좋았다.

확장 현실에 대해 개념이 없던 터라 이 책을 통해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었다.

또한 VR이나 XR에 대해 설명할 때 개념만 설명하는 게 아니라 실제로 쓰고 있는 예시를 들어 설명하여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

 

확장 현실, 그래픽스의 전문적인 지식이 없지만, 메타버스 디자인의 역사와 미래에 대해 알아보고 싶은 사람에게 굉장히 추천하는 책이다.

 

 

 

https://www.hanbit.co.kr/store/books/look.php?p_code=B5737482228 

 

메타버스를 디자인하라

메타버스 시대를 준비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가이드북. 메타버스를 만드는 확장현실(XR) 기술의 과거와 미래, 그리고 메타버스에서 통하는 UX 전략을 소개한다.

www.hanbit.co.kr

 

728x90

댓글